Who are

INSPHERE

송해인

대표

송해인

한국무용가이자 연출가, 디지털 아티스트다. ‘전통과 현대, 예술과 기술을 연결하는 기업’의 필요성을 느껴 2021년 인스피어를 설립했다.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안무과를 졸업한 뒤 3년간 제주굿의 소리와 춤을 배웠다. 이후 2013년부터 서순실 심방과 제주굿을 기반으로 전통·현대매체를 결합한 작업들을 이어왔으며 런던 브루넬 대학원에서 관련 연구로 박사과정을 마쳤다.

오경석

테크니컬 디렉터

오경석

선화예술고등학교를 거쳐 한예종에서 영재 전형으로 발레를 전공하였다. 미국에서Philadelphia rock school for dance Education에서 연수하였으며 한국에서 패키지 디자인 회사와 일본에서 홍보 디자인으로 경력을 쌓았다. 2021년 인스피어에 합류하여,공연예술 및 디자인 경험으로 인스피어에서 연구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장문선

매니저

장문선

전 사물놀이 마로 단원 2018 탐라순력도 무대감독

오한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오한임

동덕여대 미디어 디자인 학사, 일본대학교 상학연구과 마케팅 석사. 일본과 한국에서 편집 디자인 및 홍보로 경력을 쌓았다. 인스피어에서 책임 연구원/미디어 디자이너로 AR/VR/XR 콘텐츠 제작, 그래픽 디자인 등 다양한 미디어 작업을 해나가고 있다.

이연주

크리에이티브 커넥터

이연주

무대디자인을 전공하여 전시와 무대 등 3D 프로그램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공간디자인을 겪어오며 인스피어에 입사하면서 스케치업을 활용한 가상 공간디자인을 하고 있다.

박문희

크리에이티브 커넥터

박문희

전 미디어아트 전시회에서 도슨트로 활동하며 예술과 기술의 만남을 경험했다. 현재 인스피어에서 3D 텍스쳐링 및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며 전통과 예술, 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작업을 해나가고 있다.

정다혜

소셜 커넥터 | 크리에이티브 커넥터

정다혜

지역 문화 콘텐츠 기획자로 활동하다가 제주도로 내려와 전통예술에 관심을 가지고 인스피어에 입사하였다. 홍보 마케팅과 콘텐츠기획을 하고 있다.

서준식

소셜 커넥터

서준식

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활동가라는 직업으로 일하고 있고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에서 기증과 행사의 현장경험을 하였고 인스피어에서 기획, 회계를 담당하고 있다.

DIGITAL movement

Production

“Illuminating Your Imagination”

예술적 상상력으로 열어가는 또 다른 세계, 감성을 어루만지는 디지털 기술

인스피어의 작업은 AR, XR, 메타버스에서 인터렉티브 설치까지 미디어 아트로 표현되는 다양한 범주를 아우릅니다. 각 창작물은 공간과 조화를 이루도록 세심하게 안무합니다. 그 결과 특별하게 조성된 공간에서 사람들의 감각을 일깨우고 감동과 경이로움의 새로운 영역으로 안내합니다.

미디어아트 전시에서부터 공연에 이르기까지, 관객에게 잊지 못할 감각을 선사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인스피어의 매력적인 공간 안무를 통해 사람을 풍요롭게 하고 마음을 연결하는 움직임에 함께 경험해보세요.